제니튼, ‘2022 헬로우 패밀리’에 어린이치약 세트 후원
제니튼, ‘2022 헬로우 패밀리’에 어린이치약 세트 후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26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니튼이 대한체육회가 주관하는 ‘2022 헬로우 패밀리’ 행사에 ‘닥터제니 어린이치약 4개 세트’ 170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2022 헬로우 패밀리는 대한체육회가 주관하는 비대면 유아가족 신체활동 운동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건강한 운동 발달을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4일부터 이달 15일까지 6주간 진행됐으며 전국 만 3~5세 유아 자녀를 둔 2400가정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참여 가정에는 가족 신체활동 운동프로그램과 놀이키트가 무상으로 제공됐다.

제니튼은 프로그램 챌린지를 모두 수행한 가족을 비롯해 개인 SNS를 통한 홍보 활동 및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가족 등 선정된 170가구에 ‘닥터제니 어린이치약 4개 세트’를 지원했다.

제니튼 관계자는 “온 가족을 위한 구강건강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제니튼은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아가족 모두가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니튼은 치과 진료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의료 나눔 프로그램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및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 나눔 음악회’, 쪽방촌 주민을 위한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