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천마사업단,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무주천마사업단,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2.04.22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무주천마사업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2일부터 오는 5월 2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제품은 ‘천홍록 정 프리미엄’, ‘천홍록 순액’과 새로 출시된 ‘무주양갱’이다.

천홍록 정 프리미엄은 전라북도 무주군의 대표 특산물 천마와 홍삼, 녹용 등 총 14가지 한방 재료를 혼합하여 만든 천마 진액 제품이다. 소포장 스틱(10g)에 담겨 한 번에 먹기 편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0포 3세트 구매 시 2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홍록 순액은 80ml 파우치 형태로 천마, 홍삼, 녹용을 비롯해 16가지 한방재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무주양갱은 천마분말을 함유한 천마쌍화와 호두를 함유한 천마호두 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박스에 45g 양갱이 12개가 들어가 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무주천마사업단 관계자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고마운 분들께 감사 인사를 많이 전하는 5월, 건강에 좋은 제품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무주군은 전국 천마 생산량의 60% 이상이 생산되는 지역으로 무주천마사업단은 2009년 정부로부터 향토산업육성사업으로 선정되어 출범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