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 HSK 시험 준비 대비반 개설
파고다 신촌학원, HSK 시험 준비 대비반 개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3.28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고다 신촌학원은 부족한 파트에 집중하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혼합형 HSK(한어수평고시) 시험 준비 대비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HSK 시험 준비 대비반은 여미현&강미애 강사가 각각 6급 독해+어법 강화반 5급을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미현 강사는 HSK5급을 막 취득했거나 6급에 입문하고자 하는 학습자를 위한 맞춤형 수업을 맡는다. 수업 목적은 독해, 어법 중심의 문제 유형을 파악 후,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 있다. 논스톱 수업 혜택은 ▲매주 위클리 복습자료 및 영상 제공 ▲필수 어휘 암기집 제공 등이 있다.

강미애 강사는 코로나 시국에 걸맞은 온·오프라인 혼합형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라이브 수업의 장점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 강사와 직접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수업 유형은 기본형, 혼공형, 관리형으로 나뉘며 학습자가 필요로 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형’은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환급, 결석 시 영상 제공 등 혜택이 제공된다. ‘혼공형’은 기본형의 혜택에 추가 모의고사 및 약점진단자료를 제공한다. ‘관리형’은 기본형 혜택에 강사 밀착 케어가 추가되어 있다.

신촌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4월 신규생을 위한 할인 혜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며 “4월에 개강하는 신촌HSK 강의를 등록하고 싶다면 최대 25%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파고다 레드위크(3월 21~28일) 기간을 활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