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초능력’·‘빠작’ 학습 응원 프로젝트 진행
동아출판, ‘초능력’·‘빠작’ 학습 응원 프로젝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3.28 11: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 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이 초등 아이들의 공부 습관 형성 및 성취도 향상을 위해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를 통해 학습단을 모집,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초능력 4주 학습단’과 ‘빠작 초등 국어 8주 학습 프로젝트’는 초능력과 빠작 도서가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초능력 4주 학습단’ 모집은 네이버 카페 동아맘을 통해 29일까지 이뤄지며, 오는 4월 4일부터 5월 1일까지 4주간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개별 구매한 ‘초능력 시리즈’를 활용한 학습 계획과 일지를 주 2회 카페 동아맘 내 지정된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2주 학습 시 2000원 간식 쿠폰을 증정하며, 4주 완주에 성공하면 1만원 모바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2만원 모바일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빠작 초등 국어 8주 학습 프로젝트’는 네이버 카페 도치맘에서 진행된다. 별도의 인원 제한 없이 28일부터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29일까지 운영된다. ‘빠작 초등 국어’ 교재를 개별로 준비하고 8주 동안 별도로 제공되는 권장 학습 계획표를 참고하여 학습한 뒤 주 1회 도치맘 내 지정된 게시판과 개인 블로그에 학습 일지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주차별 어휘 테스트를 제공하고 중간 응원상 이벤트를 통해 깜짝 선물도 제공한다. 8주 완주자에게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우수 참여자는 2만원 모바일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지난 겨울방학에 운영한 ‘초능력 시리즈’, ‘빠작 초등 국어’ 학습단 프로젝트에 참여한 분들의 참여율 및 호응이 높고 교재를 끝까지 완료한 사례도 많아 추가로 이번 학습단을 기획, 운영하게 됐다”면서 “학습단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공부 습관도 만들고 성취감도 올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