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육아용품 ‘조이’ 전제품 56% 파격 할인 이벤트 실시
英 육아용품 ‘조이’ 전제품 56% 파격 할인 이벤트 실시
  • 온라인팀
  • 승인 2014.10.31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일 단 하루! CJ몰 단독 진행! 전 제품 56% 파격 할인 ‘조이데이’ 실시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조이(Joie)’의 국내 유통 및 판매를 책임지는 계성산업(주)은 창립 56주년을 맞아 다음달 3일 단 하루 동안 전 제품 56%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CJ몰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조이의 대표 카시트 브랜드인 스’테이지스LX2’와 ‘스테이지스2’를 비롯해 디럭스 유모차 ‘크롬’ 등 조이의 전 제품을 56%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 행사다.

창립 56주년 기념 56% 할인 ‘조이데이 이벤트’ 외에도 구매고객 중 선착순 56명에게는 아기에게 꼭 필요한 유아용품이 담겨 있는 6만원 상당의 시크릿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에이원베이비 자사몰에서 유아의류와 소품을 구매할 경우 20%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원베이비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 내에 56주년 축하 댓글과 조이를 소재로 2행시를 작성 고객 가운데 56명을 선정, 조이 ‘스테이지스LX2’ 카시트 및 누비 유아용품,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조이 마케팅담당자는 “대한민국 육아용품의 역사를 같이한 계성산업의 56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계성산업은 앞으로도 안전성과 편의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엄마와 아이의 편안한 삶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조이의 대표 카시트인 ‘스테이지스’ 시리즈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아이의 성장에 맞게 제작된 다기능 카시트다. 영국 TRL 측면테스트 및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ECE R44/04)을 통과한 제품으로 조이 카시트만의 고강도 프레임 기술이 적용, 후방장착이 가능해 충돌 시 아이의 머리와 목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아이의 피부와 안락함을 고려해 오가닉 이너시트와 5단계 조절이 가능한 자외선차단 캐노피를 장착해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