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 ‘프린세스 입체 교정용 젓가락’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릴팡, ‘프린세스 입체 교정용 젓가락’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 지성용
  • 승인 2014.10.30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유아식기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은 신제품 ‘프린세스 입체 교정용 젓가락’ 출시를 기념해 30일부터 오는 11월 12일까지 2주간 릴팡 홈페이지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팡의 ‘프린세스 입체 교정용 젓가락’은 ‘디즈니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주인공 오로라 공주가 입체로 디자인돼 아이들이 인형놀이 하듯 재미있게 젓가락질을 접할 수 있고, 엇갈림 방지 기능으로 보다 쉽게 젓가락질을 연습할 수 있다. 

릴팡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0개에 한해 젓가락 케이스를 무료 증정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프린세스 입체 교정용 젓가락’ 구입 후 개인 블로그에 제품 사용 후기를 사진과 함께 게재하고 릴팡 홈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에게 7만원 상당의 ‘시크릿 박스’를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14일에 릴팡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젓가락질을 할 때마다 공주가 식탁 위를 걸어 다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릴팡(LiLFANT)은 뽀로로, 겨울왕국을 비롯한 디즈니, 로보카폴리, 타요, 토마스와 친구들, 르슈크레 등 유명 캐릭터 라이센스를 보유한 국내 캐릭터 유아 식기의 선두 브랜드이다.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 아이들에게 올바르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경험케 하는 릴팡은 고품질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진 식기와 교정용 젓가락 등 다채로운 유아 식기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