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클리프호텔, 비욘드서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 런칭
히든클리프호텔, 비욘드서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 런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3.02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가 ‘어 스윗 애프터눈 앳 비욘드 카페’ 프로모션을 론칭했다.

히든클리프호텔의 비욘드는 낮에는 디저트 카페로, 밤에는 루프탑 바로 운영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시간 디저트카페로 운영되는 비욘드에서 애프터눈 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3단 트레이에 담긴 디저트 세트와 함께 커피 또는 플라워 티를 즐길 수 있다.

디저트 세트는 녹차 롤케이크와 망고맛 마카롱, 타르트, 까눌레 등 총 7종의 디저트로 구성되며 음료는 커피 또는 플라워 티 3종 중 원하는 음료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 단품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패션후르츠 크림을 얹은 바바, 초콜릿 케이크, 블루베리 타르트, 카라멜 초코무스, 초코 가나슈 크림 케이크 등이 있다. 또한 에이드, 과일주스 등의 음료도 별도 판매한다.

히든클리프호텔은 프로모션 론칭 기념으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히든 클리프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디저트 이용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3월 9일부터 4월 30일까지 2인 디저트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 한정으로 단품 디저트 1가지를 추가 제공한다. 지정된 2가지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 가능하다.

히든 클리프 호텔 관계자는 “디저트와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을 함께 즐기다 보면 달콤한 오후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