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현대인의 호흡기 차음료 ‘맑은 숨 오리엔탈’ 출시
남양유업, 현대인의 호흡기 차음료 ‘맑은 숨 오리엔탈’ 출시
  • 지성용
  • 승인 2014.10.29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전통적으로 호흡기에 좋다고 알려진 원료들로 만든 차음료 ‘맑은 숨 오리엔탈’을 출시했다.

신제품 ‘맑은숨 오리엔탈’은 최근 잦아진 미세먼지와 황사 등에 무방비로 노출된 현대인을 위해 한국통합의학회와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전통적으로 호흡기에 좋다고 알려진 도라지, 더덕, 배, 맥문동, 수세미 등 5가지 전통소재를 엄선했으며, 솔싹추출물을 함께 담아 원료 특유의 쓴 맛은 줄이고 상쾌한 맛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각의 원료를 80℃ 저온에서 장시간 개별 추출해 혼합한 후 저온감압 농축하는 차별화된 제조기술을 적용해 유익한 영양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남양유업은 최근 잦아진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호흡기 관련 질환을 호소하는 인구가 늘고 있고, 특히 중국발 초미세먼지가 야외활동이 잦은 현대인들에게 큰 위협이 되고 있어 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남양유업 이원구 대표는 “이 제품은 수분섭취를 통한 이뇨작용으로 미세먼지와 함께 체내에 흡수된 노폐물의 배출을 유도해주는 만큼 야외활동이 많은 사람이나 흡연자 등의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맑은숨 오리엔탈’의 용량은 340ml와 500ml 2종이며, 시중 판매가는 1,200원(340ml)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