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딸기와 함께 달콤한 팜캉스" 상하농원, '꼬마농부 딸기스쿨' 3월까지 연장
"金딸기와 함께 달콤한 팜캉스" 상하농원, '꼬마농부 딸기스쿨' 3월까지 연장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2.21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농원 '꼬마농부 딸기스쿨' (사진=매일홀딩스 제공)
상하농원 '꼬마농부 딸기스쿨' (사진=매일홀딩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홀딩스 관계사로 국내 6차 산업(농업, 가공업, 서비스산업)의 대표 모델인 농어촌테마파크 상하농원이 지난해 12월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운영하는 '꼬마농부 딸기스쿨 패키지'를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인기리에 진행 중인 꼬마농부 딸기스쿨 패키지는 ▲객실 최대 18% 할인 ▲수확 체험 후 상하농원 딸기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또한 상하농원 내의 농가 보급형 스마트팜 시범 딸기농장인 상하베리굿팜에서 ▲딸기 모종 심기와 ▲딸기 수확 체험을 하는 것은 물론 ▲체험 교실에서 직접 딸기 디저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요리체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머스빌리지 숙박, 스파, 조식 이용권을 누릴 수 있다.

겨울의 끝자락에서 농업과 축산업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상하농원 '꼬마농부 딸기스쿨 패키지'는 다음달 28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상하농원 '꼬마농부 딸기스쿨'을 (사진=상하농원 제공)
상하베리굿팜에서 한 어린이가 딸기 수확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상하농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