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 국민템, 다 모았다" G마켓-옥션, 27일까지 베이비페어 진행
"출산·육아 국민템, 다 모았다" G마켓-옥션, 27일까지 베이비페어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2.18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온라인 '베이비 페어' 진행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옥션, 온라인 '베이비 페어' 진행 (사진=G마켓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베이비 페어’를 개최하고 출산 준비부터 육아에 이르기까지 각 시기 별 추천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18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 페어를 통해 카테고리 별 전문관을 마련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쿠폰부터 데일리 특가까지 풍성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금액별 쿠폰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을 사이트 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하며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000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은 매일 3장씩 발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5만원까지 할인 적용되는 10% 쿠폰을 매일 2장, 6000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 4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쿠폰 외에도 브랜드 별로 제공하는 ‘중복 할인쿠폰’까지 활용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이비 페어는 ▲출산·육아 필수템 ▲우리 아이 놀거리 ▲우리 아이 패션템 ▲우리 아이 생필품 등으로 구분한 4개의 전문관과 각각의 전문관을 연결하는 1개의 통합관으로 구성했다. 4개의 전문관에서는 참여하는 브랜드의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테고리별로 매일 공개하는 ‘오늘의 브랜드’ 1개와 ‘오늘의 특가’ 상품 3개씩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추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전용 쿠폰은 메인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매일 1개의 전문관에서 소개하는 대표 브랜드 및 특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매일 1개씩 공개하는 오늘의 브랜드 하이라이트로 G마켓 출산·육아 필수템관에서는 18일은 ‘토드비’를, 19일은 ‘아토팜’을 소개한다. 옥션 출산·육아 필수템관에서는 ‘에시앙’(18일)과 ‘조이’(19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우리 아이 놀거리관을 통해 G마켓은 ‘레고’(18일)와 ‘해피플레이’(19일)를, 옥션에서는 ‘미미월드’(18일)와 ‘피셔프라이스’(19일)를 선보인다. 패션관의 경우 18일 G마켓에서 ‘알퐁소&알로앤루’를, 옥션에서는 ‘팬콧’을 소개한다. 생필품관에서는 18일 G마켓에서 ‘일동후디스’, 옥션에서 ‘그린핑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매일매일 새로운 브랜드와 브랜드별 특가상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G마켓 영업본부 문제연 본부장은 “오프라인 육아 박람회 방문이 어려운 요즘 출산 및 육아 국민템을 한 자리에 모아 베이비 페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온라인 박람회에 걸맞게 필수 카테고리별로 전문관을 준비하고 풍성한 쿠폰은 물론 오늘의 브랜드, 특가 상품 등 강력한 혜택까지 준비한 만큼 출산육아 준비를 위한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