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 보온·방수 뛰어난 키즈 전용 ‘북극곰 다운점퍼’ 출시
섀르반, 보온·방수 뛰어난 키즈 전용 ‘북극곰 다운점퍼’ 출시
  • 허경태
  • 승인 2014.10.27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사소재 사용 아이들의 야간 안전 확보, 북극곰 인형으로 동심만족 디자인 완성 

유아 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이 보온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북극곰 다운점퍼’를 선보였다. 

섀르반의 ‘북극곰 다운점퍼’는 안감에 축열소재인 히트세이버(HEAT-SAVER)를 사용하여 신체의 열을 모아 장시간 야외활동 시 체온을 유지 할 수 있는 뛰어난 보온 효과를 지녔다. 후드에는 물에 젖지 않는 코요테 퍼 트리밍을 달았고 고기능성 코팅소재로 눈보라가 치는 날씨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방수ㆍ투습 효과가 성인제품만큼 뛰어나다. 때문에 겨울철, 추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야외활동에 2차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반사소재인 3M 스카치라이트를 사용, 야간에도 안심할 수 있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른 아이템과 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로 출시 된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북극곰 다운점퍼’ 라는 이름처럼 귀여운 곰 인형이 달려있다.
섀르반 관계자는 “겨울철 추운 날씨 탓에 집과 학원을 오가며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많은데 섀르반은 활동성과 방한효과를 극대한 제품으로 자녀들의 자유로운 야외활동을 돕고자 한다”라며 “이번에 겨울철 새롭게 선보인 ‘북극곰 다운점퍼’는 북극곰의 털만큼 따뜻함을 느끼며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고 고급스러움까지 갖춰 추운 겨울 야외활동에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섀르반의 ‘북극곰 다운점퍼’은 남아용은 구스다운(90:10), 여야용은 프렌치덕(80:20)등 고급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블루, 라이트그린, 오렌지 3종으로, 여아용은 네이비, 퍼플 2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