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핑크 톤업 시너지’ 라이트풀 C3 론칭
맥(MAC), ‘핑크 톤업 시너지’ 라이트풀 C3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2.10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에서 메이크업&스킨케어 프렌차이즈인 ‘라이트풀 C3’를 출시했다.

새로운 맥 라이트풀 C3는 메이크업 베이스인 ‘로즈 톤업 베이스’를 비롯한 쿠션, 파우더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라이트풀 C3는 비타민 C, 코랄 그라스(Coral grass) 추출물, 벚꽃 추출물이 함유된 ‘라이트풀 C3 콤플렉스’가 보습·진정과 함께 피부를 맑게 해주고 핑크펄 입자가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핑크 톤 업 워터 ‘래디언트 하이드레이션 스킨 리뉴얼 로션’은 워터리 로션으로, 꾸준히 사용 시 피부톤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여기에 리뉴얼 된 패키지로 선보이는 로즈 톤업 베이스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를 바르면 피부 보호 및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핑크 라이트 쿠션 ‘퀵 피니쉬 쿠션 컴팩트’를 사용하면 핑크 톤업 효과로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맥 관계자는 “라이트풀 C3는 생기 넘치는 톤 업 광채 연출에서 싱그러운 핑크빛 글로우까지 핑크 톤 업 시너지를 피부에 선사하는 3가지 메인 제품 외에도 클렌저부터 에멀전, 크림,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파운데이션까지 진정한 논스톱 뷰티를 선사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