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축구공 2000개 증정 다운점퍼 이벤트 실시
컬리수, 축구공 2000개 증정 다운점퍼 이벤트 실시
  • 지성용
  • 승인 2014.10.24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운점퍼입고 히트업’ 이벤트 이미지 및 매장 행사 이미지

 


2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다운점퍼 구매고객에게 최고급 축구공 선착순 증정

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인 드림스코(대표 이용백)의 대표 브랜드 컬리수가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컬리수 다운(DOWN)점퍼입고 히트업(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찍 찾아온 추위 때문에 두터운 겨울 점퍼를 미리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준비된 행사로 F/W시즌 컬리수 다운점퍼 11종 중 1종을 구매한 고객 2000명에게 최고급 축구공을 증정하며, 전국 200여개 컬리수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축구공은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회사 전체 사내 공모전을 통해 1등으로 뽑힌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된 최고급 축구공으로 구매즉시 현장 증정된다. 

이와 함께 컬리수는 31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우리 아이에게 어울릴 스타일’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올 겨울 여아를 위한 ‘러블 퀄팅 롱 다운점퍼’, ‘플라워 글라 다운점퍼’, ‘블링 글로시 다운점퍼’, ‘그라 웰론 점퍼’ 등의 스타일을 선택하고, 선택 이유를 남기는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신상 패딩 점퍼, 컬리수 3만원 상품권, 컬리수 축구공 등을 증정한다. 

드림스코 김승환 마케팅 과장은 “예년보다 일찍 추위가 찾아왔지만 유아동들의 체육문화 활동의 열기는 여전히 뜨겁다"며 "올해는 활동성이 좋고 보온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아우터들이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