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제1회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수상작 공개
흥국생명, 제1회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수상작 공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1.28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흥국생명 제공)
(사진=흥국생명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제1회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의 수상작을 공개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손글씨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900여 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참가자들 사이에서 ‘나를 위한 위로와 조언, 다짐 등을 적어보며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된 3명의 손글씨는 디지털 서체로 제작하여 금일부터 흥국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돼 손글씨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눌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고급 국산 만년필이 상품으로 전달됐다.

최우수작 선정자 중 한 명인 신경하씨는 “오랜만에 종이와 펜이 만나 내는 사각거리는 소리 속에  나를 돌아볼 수 있었고 아름다운 추억과 삶의 채움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디지털이 일상이 된 요즘 나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손글씨로 작성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과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많은 소통의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