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2 시상식 개최∙∙∙MC(Magic Care) 화합의 장 마련
SK매직, 2022 시상식 개최∙∙∙MC(Magic Care) 화합의 장 마련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2.01.26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상 김정환 MC∙∙∙땀을 믿으면 흔들림이 없다는 말 새기며 목표 향해 도전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 25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인 잇츠매직(it’s magic)에서 ‘2022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MC(Magic Care)와 본사 구성원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생중계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수상 축하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한 해의 땀과 노력의 결실을 함께 나누고 축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날 SK매직은 지난 한 해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Magic Care)와 SP(Sales Partner) 총 58명을 온라인을 통해 시상하고,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를 초청해 상패와 함께 상금을 직접 전달했다.

올해 MC(Magic Care) 실적우수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인천미추홀지국 김정환 MC가 영광을 차지했다. 꾸준한 영업활동을 이어온 김정환 MC는 렌탈 영업 2년 만에 최고의 MC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서비스 우수부문에서는 부산북부지국 최용수 MC가 차지했다. 최용수 MC는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활동해 압도적인 점수로 서비스 우수부문 1위로 선정됐다. 또한 조직장 부문 종합평가에서는 이선미 경남지부장, 김인정 포항남부지국장, 한원욱 진주지국 팀장이 1등을 차지해 SK매직상을 수상했다. SP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이원영 8사업단장이 수상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실적부문 최고상을 수상한 인천미추홀지국 김정환 MC는 “오늘의 영광은 한계에 부딪힐 때마다 신한불란(信汗不亂, 땀을 믿으면 흔들림이 없다)이란 말을 되새기며 목표를 향해 도전한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떠한 어려움이 있어도 흔들리지 않고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요섭 대표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에도 혼신의 노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최고의 성과를 이루어 낸 MC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 중심 마인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