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이티폰, 영작교정·영자신문 서비스 운영
전화·화상영어 이티폰, 영작교정·영자신문 서비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1.2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이티폰 제공)
(이미지=이티폰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필리핀·북미 전화·화상영어 사이트 이티폰이 영작교정 및 영자신문 교육 서비스를 운영한다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영작교정 서비스는 수강생 모두에게 제공되는 것으로 영작 전문 강사가 지도를 맡는다. 최대 2000byte까지 1시간 내에 빠른 피드백으로 교정을 진행한다.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자신문 교육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제공되는 기사를 통해 관련 질문에 답하는 토론형 수업 방식이다. 기사마다 주어지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이티폰 관계자는 “자사의 수강생들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위해 전화·화상영어 뿐만 아니라 영작 및 영어 신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영작, 영어신문 교육을 통해 표현력을 올리는 데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티폰은 필리핀 올티가스 출신의 원어민 A급 강사들이 진행하는 화상·전화 영어회화 업체다. 화상·전화 영어회화 서비스는 수강생의 학습 여건에 맞춰 추천되기 때문에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티폰은 직장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취업 및 이직 준비를 위한 면접 영어를 비롯해 오픽, 토익스피킹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초등영어 등을 배울 수 있으며 3개월 수강 신청 시 10% 할인, 3+1개월 수강 신청 시 20% 할인 등 지속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