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알뜰한 결혼준비로 실속 챙기세요"
"예비부부, 알뜰한 결혼준비로 실속 챙기세요"
  • 지성용
  • 승인 2014.10.21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웨드, 결혼 시즌 가을 맞아 파격적 ‘웨딩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만든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예비부부들의 결혼 비용 절감을 돕고자 다양한 ‘웨딩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하우스 웨딩’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하우스 웨딩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외 예식, 야간 예식, 실내 하우스 예식 등 테마별 웨딩홀 추천은 물론 최대 15%까지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커플 20쌍에게는 ‘웨딩카 장식 풀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일반 예식홀을 알아보고 있다면 ‘웨딩홀 이벤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2014년 신규 오픈한 웨딩홀을 대상으로 최대 370만원 예식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서울 각 지역 신규 웨딩홀들을 대상으로 식대 30% 할인과 대관료, 생화 꽃 장식 무료 지원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직 예식홀 컨셉을 잡지 못한 커플들은 ‘무료 웨딩홀 섭외 및 웨딩홀 투어’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지역별, 금액별 규모별로 다양한 웨딩홀 정보와 듀오웨드 고객만을 위한 폭넓은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12월 말까지 ‘웨딩플러스클럽’ 서비스를 가입하면, 파격적인 가격 할인이 주어진다. 웨딩패키지 상품 최대 150만원 할인, 한복ㆍ예물 등 혼수 상품 최대 30% 할인, 웨딩컨설팅 계약 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듀오웨드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잘 활용하여 결혼 비용 절감은 물론 행복한 결혼 준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1577-222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