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로제, 믿고 먹는 맛조합이네?"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출시
"치즈+로제, 믿고 먹는 맛조합이네?"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1.14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사진=오뚜기 제공)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사진=오뚜기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오뚜기가 로제소스에 치즈를 더한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식품・외식업계에서 불고 있는 '로제소스' 열풍에 힘입어 선보인 이번 제품은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고소한 크림, 진한 치즈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파스타 라면이다.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라면과 액체스프와 건더기스프, 리얼치즈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체다치즈를 사용한 '리얼치즈소스'는 오뚜기의 레토르트 기술과 유화 노하우를 활용해 만든 액상치즈소스로 부드러운 마스카포네치즈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치즈의 맛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이 밖에도 꾸덕한 소스가 잘 배어드는 통통한 면발을 적용한 것은 물론, 총 145g의 중량으로 구성해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부드럽고 고소한 로제소스와 진한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그간 쌓아온 오뚜기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