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담대 플랫폼 담비, 설맞이 회원가입 이벤트 ‘눈길’
주담대 플랫폼 담비, 설맞이 회원가입 이벤트 ‘눈길’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1.14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담비 제공)
(사진=담비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베스트핀의 주택담보대출 전문 온라인 플랫폼 담비가 2022년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설레는 설날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담비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고 회원 가입한 고객 전원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담비는 대출 비교 선택 기회를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 비교 앱이다. 주택을 구입하거나 전세를 구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플랫폼을 이용해 가장 적합한 금리와 한도를 확인하고 대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주택담보대출의 과정이 번거롭고 까다로워 이용이 어려운 점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보완한 셈이다.

담비 관계자는 “SC제일은행과의 최종 계약을 체결하고 이후 BNK부산은행과 DGB대구은행 등 시중은행 이외에도 주요 보험회사, 저축은행, 캐피탈 등이 다양하게 입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담비를 통해 대출받은 고객 전원의 안전, 채무 보전과 다양한 피싱·해킹 등의 피해를 보장하는 ‘담비 안심케어’라는 대출자 맞춤 보험을 직접 대형 보험회사 2곳과 협업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12일부터 시작한 회원 가입 이벤트는 설 명절이 끝나는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