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도미노피자와 첫 콜라보..."복주머니 받아가세요"
CJ제일제당 '비비고', 도미노피자와 첫 콜라보..."복주머니 받아가세요"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1.1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 만두, 도미노피자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만두, 도미노피자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비비고 만두'가 새해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복주머니 피자로 소비자를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비비고 만두를 피자도우에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비비고 만두가 외식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해당 제품은 다음달 3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비비고 만두와 도미노피자는 각각 냉동만두와 배달피자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절대 강자'다. 양사간의 이번 협업은 각 카테고리 대표 제품간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비고 만두는 지난해 11월 누계 기준 시장점유율 47.3%를 기록하며 냉동만두 시장의 절대 강자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해 복 만두 피자'는 복주머니 모양의 비비고 만두를 피자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만두의 노하우를 담은 전용피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비비고 만두 X 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비비고 만두 X 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1만2000명은 7600원 상당의 블랙 슈림프 스틱과 1.25L 코카콜라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총 2022명에게는 복주머니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맛과 즐거움을 전하는 마음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