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소형가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일렉트로룩스 소형가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 허경태
  • 승인 2014.10.17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쟁반 등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주방소품 패키지 증정

 

글로벌 가전 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문상영 대표이사, www.electrolux.co.kr)가 블렌더 등 소형가전 신제품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출시했다. 또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출시 기념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 1일부터 12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형가전 신제품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구매자가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고객센터 내 이벤트 페이지(www.electroluxconsumer.co.kr)에 접속한 뒤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고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쟁반, 테이블 매트, 머그컵 등이 포함 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주방 소품패키지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북이 증정 된다
 


한편, ’
블렌더, 핸드블렌더, 커피메이커, 토스터, 무선주전자 5종으로 구성된 일렉트로룩스의 소형가전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은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가전에 도입해 심미적 기능과 더불어  전문가용 제품에서 차용한 편의 기능이 함께 돋보이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전국 유명 백화점과 주요 유통 채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는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고객센터(www.electroluxconsumer.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