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2022 설명절 대전’ 참여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2022 설명절 대전’ 참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1.10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육아용품 최대 29% 할인…17일 쇼핑라이브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1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열리는 ‘2022 설명절 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해당 기획전을 통해 자사 육아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다운로드 쿠폰 적용 시 최대 29% 할인 혜택과 더불어 상품 구매 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적립 4%, 행사 추가 적립 3% 등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12%까지 적립할 수 있다.

아이의 시각적 발달을 고려한 디자인의 ‘내추럴 PPSU 젖병’은 29% 할인하고, 휴대용 젖병 소독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가 먹기 좋은 온도에 맞춰 모유와 이유식을 자동으로 데워주는 ‘온도 센서 보틀워머’는 25% 할인하며 ‘내추럴 PA 젖병 125mL’를 증정한다.

제품 전체가 야광 소재로 된 ‘울트라 에어 야광 노리개’는 24%, 고온 청정 스팀 소독과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팀 건조 일체형 소독기’는 18% 할인한다.

17일 오전 11시에는 브랜드 단독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육아용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주고 제품을 추천해주는 등 콘텐츠를 마련했으며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한 깜짝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고객의 넘치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설명절 대전’에 참여했다”며 “많은 분이 다가오는 설에 자사의 육아용품으로 편안하고 뜻깊은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