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S/S 시즌 컨셉 공개…“따뜻한 메시지 전달”
리바이스키즈, S/S 시즌 컨셉 공개…“따뜻한 메시지 전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1.10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팬데믹 시대 속 서로를 포용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함께 헤쳐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2022 S/S 시즌 콘셉트 ‘휴먼 카인드(HUMAN KIND)’를 공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콘셉트 주제에 맞춰 사람과 사람의 온기를 화사한 색상으로 담아냈으며 환경 소재로 제작한 아이템도 마련해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메시지까지 전한다.

리바이스 특유의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크롭트러커’는 크롭 실루엣의 여아용 트러커 자켓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해 편안하며 체리 자수로 포인트를 냈다. 맨투맨 스타일의 ‘스몰로고풀오버’는 재생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했다.

‘퀼팅후드자켓’은 천연섬유 면인 트윌 코튼 소재로 제작해 간절기에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퀼팅보머자켓’은 겉면을 퀼팅 처리하고 안감을 부드러운 면으로 구성해 착용감을 고려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퀼팅보머자켓은 지난해 S/S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부연했다.

아이들의 착용감을 고려해 허리에서 허벅지까지는 넉넉하게, 종아리 부분은 슬림하게 잡아주는 데님 아이템도 있다. ‘루즈테이퍼데님팬츠’는 허리선에 주름을 줘 개성을 더했으며, 조절용 끈으로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비슷한 스타일의 ‘루즈테이퍼데님조거’ 허리 부분을 풀온 밴드로 제작해 착용감을 한층 강화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오랜 팬데믹으로 지친 아이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시즌 콘셉트를 준비했다”며 “포인트를 뽐낼 수 있는 아이템 외에도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아이템 등 다양하게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