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공인중개사 수강생 모집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공인중개사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1.06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기본이론 및 주택관리사 심화이론 강의 3일 개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이 공인중개사 온앤오프 프리패스 수강생 모집과 함께 공인중개사 기본이론 및 주택관리사 심화이론 강의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2022·2023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온앤오프 프리패스 과정 오전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원 측에 따르면 온앤오프 프리패스는 학원 오프라인 강의부터 최신 온라인 강의까지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2022년 8월까지 학원 정규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최신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개정법률 무료특강, 온라인 모의고사(8회)를 제공하며 2022 기초입문서(PDF)와 정규과정 교재 14권 세트도 받아볼 수 있다. 오전반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지난 3일 공인중개사 기본이론반을 개강했다. 기본이론반 오전반은 ▲정지웅 교수(중개사법) ▲홍남기 교수(민법) ▲최기락 교수(부동산공법) ▲김윤석 교수(부동산세법) ▲김덕기 교수(부동산학개론) ▲목희수 교수(부동산공시법)가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같은날 개강한 주택관리사 심화이론 과정 1·2차반은 주택관리사 전 범위를 연계, 통합하여 이론과정을 총 정리할 수 있는 수업이다. 교수진은 ▲김영석 교수(민법) ▲박성진 교수(관리실무) ▲김양수 교수(회계원리) ▲송일근 교수(시설개론) ▲강경구 교수(관계법규)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