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무제한 프로그램 무료 제공
경록,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무제한 프로그램 무료 제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2.27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 학습센터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경록의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을 위한 혜택으로 출제 예상 문제를 학습모드와 모의고사 형태로 PC, 스마트폰 등에서 지원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프로그램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는 ‘평생환급반’과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합격 시까지 최신 전문기획인강을 무제한 제공하고 교재도 증정한다.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하버드 부동산 교육 콘텐츠 등 실용적인 교육 혜택도 포함했다.

특히 전문기획인강은 일반 강의를 녹화해 인터넷으로 서비스하는 것과 달리 경록 방송 스튜디오에서 시험 최적화한 인터넷 강좌다. 전문기획인강을 택하면 1일 6시간 수강으로 1개월에 2회씩 반복완성이 가능하다.

교재는 130여 명의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이 내용과 분량, 학습방법을 담은 수험서다. 시험과목별 핵심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었고, 삽화로 이해를 돕는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스마트 지능 IT 학습센터 프로그램은 수험자가 별다른 도움 없이 혼자서도 2022년 시험 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콘텐츠”라며 “패키지의 전문기획인강, 교재를 학습하며 본 프로그램을 활용할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