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퀴니 지비 유모차 등 유아용품 최대 70%할인
YKBnC, 퀴니 지비 유모차 등 유아용품 최대 70%할인
  • 맹성규
  • 승인 2014.10.13 1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자체 쇼핑몰인 에스베이비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아울렛 매장을 오픈한다.

에스베이비몰의 온라인 아울렛 매장은 퀴니, 맥시코시, 지비, 소르베베, 먼치킨, 스모비, 세이프티퍼스트 등 YKBnC를 대표하는 명품 유아용품의 리퍼브 상품 구성돼 있으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스베이비몰 온라인 아울렛 매장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사용감이 거의 없는 전시상품과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반품된 상품, 촬영상품 등을 엄선해 판매한다.

네델란드 명품 유모차 퀴니의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는 128만원으로 온라인 아울렛 매장의 상품으로 구매할 경우 최대 54%할인된 5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맥시코시의 유모차 밀라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유아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유모차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범퍼바와 사계절 커버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 모두에게 구매한 상품의 적립금을 2배로 제공과 함께 선착순 백화점 상품권 증정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최대 5명까지 친구추천으로 신규 회원 가입 시 에스베이비몰 1만원 사용권과 오는 19일까지 가입한 고객에 한해 GS25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