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선명한 눈으로 수능 잘 보세요”…CJ 제일제당, ‘아이시안’ 42% 할인
“맑고 선명한 눈으로 수능 잘 보세요”…CJ 제일제당, ‘아이시안’ 42% 할인
  • 맹성규
  • 승인 2014.10.13 08: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내달 12일까지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의 제품군을 최대 42%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눈 건강 브랜드라는 제품의 특성에 맞춰 2015학년도 수능을 한달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장시간 책을 읽거나 동영상 강의를 듣게 되면 눈이 피로해지고 건조해지기 마련인데, 눈 건강과 눈 피로 개선에 좋은 아이시안을 통해 눈 건강도 지키고 열심히 공부해 좋은 성과를 거두라는 취지에서다.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CJ온마트와 CJ제일제당 대표번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내 동생, 언니∙오빠 수능 대박 기원 아이시안 GIFT BOX’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CJ제일제당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신청하면 되고,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아이시안 블루베리와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로 구성된 ‘아이시안 GIFT BOX’를 보내준다. 

박상면 마케팅 부장은 “늦은 시간까지 온라인 강의와 학업으로 인해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은 한달 ‘아이시안’과 함께 열심히 공부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