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아모레퍼시픽그룹 2022년 임원 인사
[인사] 아모레퍼시픽그룹 2022년 임원 인사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1.12.20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전략 Unit장 박종만, SCM Unit장 이동순 각각 부사장 승진
박종만 부사장, 이동순 부사장 (사진 좌측부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박종만 부사장, 이동순 부사장 (사진 좌측부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Unit장인 박종만 전무와 SCM Unit장인 이동순 전무를 각각 부사장에 승진 임명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일 고객 중심 조직으로의 변화, 지속적인 성장 구현이라는 의지를 담아 오는 22년 1월 1일 자 주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디지털전략 Unit장인 박종만 신임 부사장은 지난 2018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Unit 신설 당시 합류해 디지털 전략과 이커머스 등 디지털 전반을 총괄해 왔다. 박 부사장 승진은 수년째 계속해 온 전사 차원의 디지털 대전환을 가속하고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이커머스의 도약을 위한 조치다.

SCM Unit장인 이동순 부사장은 1989년 입사해 30여 년 동안 포장재 개발을 포함한 고품질 제품 생산에 크게 기여했다. 그룹은 초격차 Global Top SCM을 구축하는 동시에 안전보건 관리의 혁신을 추진하는데 이 부사장이 적임자라고 판단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인사를 계기로 디지털과 공급망, 안전보건 부문의 역량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 중심 브랜드 컴퍼니로의 변화를 도모하고 지속 성장을 이끌어내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 ㈜아모레퍼시픽 승진

▲ 부사장

디지털전략 Unit 박종만

SCM Unit 이동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