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주유·정비할인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 주유·정비할인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 출시
  • 서주한
  • 승인 2014.10.07 0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드메이트 정비 서비스, SK 주유소 할인 등 자동차 관련 혜택 제공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SK네트웍스와의 제휴를 통해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주유ㆍ정비 할인 등 차량 관련 혜택과 외식ㆍ이동통신요금 할인 등 생활밀착형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종으로 발급된다.

이 카드는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연간 가입비 2만 5천원)’를 탑재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3만원 할인(연 2회), 외부 세차 무료(연 3회), 정비 공임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경우 이 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를 연간 100만원 이상 사용 시 2차년도 이후 가입비가 1만원에서 최대 2만 5천원까지 이용실적 구간별로 차등 할인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국 SK 주유소(LPG 제외)에서 주유 시 리터당 60원이 할인되고, SK 직영 주유소(등유, LPG 제외) 이용 시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 혜택이 더해져 리터당 30원이 추가 할인된다.

신용카드는 1일 1회, 주유금액 기준 1일 10만원, 월 20만원까지 할인된다.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부여되는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주유금액 기준 건당 10만원, 월 30만원까지 할인된다.

SK직영 주유소 리터당 30원 추가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과 할인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신용카드는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이용 시 20%(1일 1회, 월 2회,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할인되고 △이동통신요금(SKT/KT/LGU ) 건당 1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3천원(월 1회)이 할인된다.

체크카드는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이용 시 10%(이용금액 기준 건당 1만원 이상, 월 10만원까지) 할인되고, △이동통신요금(SKT/KT/LGU ) 건당 5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3천원(월 1회)이 할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케이월드(JCB)’ 8천원, 비자 브랜드는 1만 3천원이며,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KB국민카드 제휴사업부 이용섭 팀장은 “상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한 장의 카드로 고객들이 주유 할인부터 차량 정비까지 자동차와 관련한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첨을 맞췄다”며 “차량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카드가 자동차 보유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