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비건 인증 ‘맘편한 쑥 쫀득이’ 출시
맘마레시피, 비건 인증 ‘맘편한 쑥 쫀득이’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2.06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억의 간식 쫀득이, 건강한 간식 스타일로 재해석
(사진=잇더컴퍼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서비스 맘마레시피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맘편한 쑥 쫀득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3일 출시된 맘편한 쑥 쫀득이는 맘마레시피의 첫 PB제품이다. 최근 국내 식품업계 내 비건(Vegan) 열풍을 반영하여 동물성 원료를 비롯해 동물로부터 파생된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추억의 간식인 쫀득이를 건강한 간식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해 밀가루와 설탕 함량은 줄이고 국산 약쑥 8%를 첨가했다. 쑥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기 위해 쑥을 곱게 빻아 가루로 사용하고 국내산 찰보리와 현미, 곤약을 넣었다. 이밖에 첨가물, 합성색소, 방부제는 첨가하지 않았다.

맘마레시피 운영사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는 “제품의 가치를 중시하는 ‘가치소비’, 자신의 가치관을 소비로 드러내는 ‘미닝아웃’ 트렌드에 따라 비건 간식 출시에 도전하게 됐다”며 “맘편한 쑥 쫀득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ESG 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맘마레시피는 오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맘편한 쑥 쫀득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