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해외 ETF, ETN은 못참지”
삼성증권, “해외 ETF, ETN은 못참지”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11.23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제공)
(사진=삼성증권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삼성증권이 해외 증권에 투자하는 ‘서학 개미’를 상대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오는 26일까지 온라인으로 해외에 상장된 ETF 또는 ETN을 거래하는 고객 중, 거래 금액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에서 최대 100만원(주간 기준 20억원 이상 거래)에 달하는 리워드까지 제공하는 '해외 ETF, ETN은 못 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를 신청 후 삼성증권의 온라인 채널(HTS, MTS, 오늘의 투자[O2] 앱 등)을 통해 해외에 상장된 ETF, ETN을 거래하면 거래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해외 ETF 또는 해외 ETN을 온라인으로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매주 선착순 3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매주 1억원 이상 해외 ETF 또는 해외 ETN을 거래하면 거래 금액에 따라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에 달하는 리워드를 총 40명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증권 누리집, 모바일 앱 '엠팝' 또는 간편 투자 앱 ‘오투(O2)’의 ‘해외상장 ETF/ETN 거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고,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 대상 상품을 매매하면 된다. 두 이벤트 모두 매주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시장 등의 특정 지수를 추종하는 패시브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수요가 커지면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