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스마트컨슈머와 함께하는 힙합 파티’ 개최
KB국민카드, ‘스마트컨슈머와 함께하는 힙합 파티’ 개최
  • 서주한
  • 승인 2014.09.30 09: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1,000여 명 초청해 힙합 공연 관람 및 스마트금융 체험 기회 제공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힙합(Hip-Hop)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모바일 카드 체험이 결합된 이색 공연 이벤트 ‘스마트컨슈머와 함께하는 힙합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24일 저녁 7시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KB국민카드 고객과 힙합 애호가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되며, 허클베리피, 팔로알토, 로꼬, 그레이, 기리보이 등 유명 힙합 가수들이 참가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 보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모바일 카드 관련 다양한 체험 시설도 설치해 참가자들이 직접 앱카드 ‘K-모션’을 이용해 카드 결제를 하고, 근접 무선 통신 장치인 비콘(Beacon)을 활용한 자판기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체험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는 도시락, 음료수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각 가수의 공연이 끝난 후에는 KB국민카드 공식 트위터(twitter.com/kookmincard)를 통해 관객과 가수가 직접 소통하는 ‘소셜토크’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월 8일까지 KB국민카드 공식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 고객 중 △블로그 이웃신청 후 ‘K-모션’ 사용 후기 댓글 작성 고객 30명, △페이스북을 통한 ‘K-모션’ 사용 후기 작성 고객 150명, △트위터 팔로잉 후 ‘K-모션’ 사용 후기 리트윗 고객 20명 등 총 200명을 추첨해 행사 초대권 각 2매씩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컨버전스추진부 변기호 부장은 “힙합 공연과 모바일 카드 체험을 결합해 고객들이 스마트금융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모바일 결제에 대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가깝게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