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토하우즈, 식기세정제·젖병세정제 리뉴얼 출시
퓨토하우즈, 식기세정제·젖병세정제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22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 프리미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퓨토하우즈가 식약처 기준 1종의 비건 인증을 받은 아기 식기세정제 및 젖병세정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퓨토하우즈 관계자는 “아기를 키우다 보면 하루 설거지량이 어마어마하다”며, “퓨토하우즈 식기세정제와 젖병세정제는 일반 세정제 대비 3배 고농축이라 절약해서 사용할 수 있고 식약처에서 부여한 1종 세제로 안전성 입증은 물론 피부에 자극이 덜하도록 아보카도 추출물을 함유해 아기와 부모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제”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퓨토하우즈 식기세정제 및 젖병세정제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1종 세제로 식물유래 원료로 구성하고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다는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식기세정제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에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기름때 많은 식기류 세척에 효과적인 베이킹소다를 함유했다.

퓨토하우즈는 세정제 리뉴얼 론칭 기념으로 브랜드 아기세제 및 섬유유연제 4종과 식기세정제 및 젖병세정제 2종 등 총 6종을 아가방몰과 전국 아가방 및 에뜨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