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호주 애착인형 브랜드 ‘오비디자인스’ 국내 론칭
디자인스킨, 호주 애착인형 브랜드 ‘오비디자인스’ 국내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17 12: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용품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호주 친환경 애착인형 브랜드 ‘오비디자인스(OB Designs)’를 국내 론칭했다고 밝혔다.

오비디자인스(OB Designs)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과 호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색감이 특징이다.

디자인스킨에서 이번에 론칭한 오비디자인스의 제품은 애착인형 4종, 블랭킷 인형 3종, 딸랑이 인형 2종, 실리콘 장난감 3종 등 총 12종이다.

오비디자인스의 인형 제품은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눈, 코, 입을 자수 처리해 삼킴 사고 위험 없이 어린 아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착인형과 블랭킷 인형은 일부분에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한 작은 구슬 알갱이를 넣어 촉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딸랑이 인형은 부드럽고 안전한 우드 손잡이가 있어 아기의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며, 실리콘 장난감은 부드러우면서도 안전한 식품용 등급의 프리미엄 실리콘을 사용했다.

디자인스킨에 따르면 오비디자인스의 모든 제품은 유럽,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 글로벌 안전기준 검사와 국내 KC 인증을 모두 통과했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미미루, 베딩시리즈에 이어 호주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인 오비디자인스까지 라인업 강화를 통해 프리미엄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2022년에는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디자인스킨은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유아매트, 유아소파, 아기범퍼침대는 물론 2021년 출시한 베딩 시리즈, 미미루 벽 스티커, 오비디자인스 애착인형&실리콘 장난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