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풀고 찰떡같이 붙자" SPC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찹쌀떡' 2종 선보여
"시원하게 풀고 찰떡같이 붙자" SPC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찹쌀떡' 2종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1.12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응원 위해 18일까지 매장서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
SPC배스킨라빈스가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아이스 찹쌀떡' 2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제공)
SPC배스킨라빈스가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아이스 찹쌀떡' 2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성큼 다가온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담은 '아이스 찹쌀떡' 2종과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찹쌀떡'은 수능 대표 선물인 찹쌀떡을 달콤하고 부드러운 카스텔라와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재해석한 뉴트로 디저트다. 배스킨라빈스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보슬보슬한 카스텔라 고물이 더해진 쫀득한 찹쌀떡 속에 팥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워 달콤함을 더한 '팥 아이스 찹쌀떡'과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떡이 조화를 이루는 '크림치즈 아이스 찹쌀떡'의 2종을 선보였다.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신제품 '아이스 찹쌀떡' 2종을 원하는 대로 골라 3개입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실용적인 구성에 뉴트로 콘셉트의 패키지까지 갖춰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수능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 스캔 후 결제하면 2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힘든 여정을 지나온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대표적인 수능 선물 세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