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미세먼지 걱정된다면?…테팔, 99% 먼지제거 무선청소기 12V 출시
집안 미세먼지 걱정된다면?…테팔, 99% 먼지제거 무선청소기 12V 출시
  • 맹성규
  • 승인 2014.09.24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폐암의 원인이 집 진드기로 인한 세균성 미세먼지라는 언론 보도와 함께 일 년 내내 우리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는 중국발 미세먼지로 아기들의 호흡기 건강이 주부들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안성맞춤인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화제의 제품은 주방용품 및 생활가전으로 널리 알려진 프랑스 테팔이 이번에 출시 예정인  청소기다. 신제품인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는 로벤타 에어포스 무선 청소기를 출시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 99% 강력한 먼지제거로 남김없이 깨끗하게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12V는 99% 강력한 먼지제거 성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5단계로 먼지를 걸러주는 싸이클로닉 시스템으로 큰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남김없이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청소를 하는 도중 필터 막힘없이 처음 파워 그대로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해 집안을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 코너까지 완벽하게! 특허 받은 초슬림 델타헤드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12V에는 특허 받은 초슬림 델타헤드가 반영돼 있는데, 헤드가 삼각형이라 코너까지 완벽하게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고, 초슬림 헤드로 가구 밑까지 깔끔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또 상하 좌우로 자유롭고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어 청소 시간이 한결 즐거워진다. 

◇ 위생적으로 편리한 세척과 무선의 편리함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12V에는 위생적인 원터치 대용량 먼지통이 장착돼 있어 청소 후 깔끔하게 뒷정리까지 할 수 있다. 거치대가 필요 없는 셀프스탠딩 방식으로 청소기를 가구나 벽에 기대어 세워놓을 필요 없이 원하는 장소에 편리하게 세워 보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