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성장에 영향주는 숙면 메트리스란?…보령메디앙스, ‘트라움랜드’ 론칭
아이 성장에 영향주는 숙면 메트리스란?…보령메디앙스, ‘트라움랜드’ 론칭
  • 맹성규
  • 승인 2014.09.24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가 오스트리아의 매트리스 브랜드 ‘트라움랜드(Traumeland)’를 론칭한다.

트라움랜드는 50여 년 역사의 오스트리아 유·아동 전문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이번에 보령메디앙스를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소프트워시를 비롯해 매트리스 3종이다. 

보령메디앙스는 사용연령층에 맞게 1~4세 전용인 트라움랜드의 프리미엄 라인 모닝듀(MorningDew)와 합리적 라인 썬셋(Sunset)은 비비하우스와 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을 통해, 신생아 전용라인인 소프트워시(Softwash)는 타티네 쇼콜라 매장을 통해 별도로 선보인다.

제품은 수직 통기성으로 공기 순환이 빨라 아기가 자는 동안 편안한 수면을 돕고 테두리를 강화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트리스 커버는 수분방지 기능이 있어 물을 쏟거나 아이가 수면 중 배변실수를 한다 해도 표면에서 걸러져 매트리스 내부에 대소변이 스며들지 않고, 세탁도 가능해 진드기, 먼지 등으로부터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는 1시간 내에 99.9%의 향균성이 증명된 소재를 사용해 수면 시,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도 항상 산뜻하고 쾌적한 수면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아이가 건강하게 잘 성장하기 위해서는 좋은 환경에서 편안하게 숙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트라움랜드 매트리스가 공기순환이 빠르고 세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 배출을 빠르게 소멸시켜 아이가 편안히 잠을 잘 수 있게 돕는 제품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