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함백산 부영 오투리조트 찾아 가을 단풍 만끽?
강원 함백산 부영 오투리조트 찾아 가을 단풍 만끽?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10.27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투리조트 가을 전경
오투리조트 가을 전경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가을 단풍이 절정기를 향해 가는 요즘,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를 찾아 가을을 만끽해보면 어떨까.

27일 업계에 따르면 이곳은 태백산맥의 수려한 경치를 한눈에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다. 오투리조트는 백두대간 함백산 1100m 고지에 위치해 있어 가을 정취를 즐기기에 최적의 전망을 제공하고 있다.

부영그룹에 따르면 오투리조트는 숙박객들이 리조트 내에서도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투 숲’ 산책로도 조성했다. ‘오투 숲’ 산책로는 길이 2.4km로 걷는 데 50분가량 소요되며, 누구나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청정 자연이 만들어낸 숲과 함께 호흡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인근에는 야생화와 설경으로 유명한 함백산(1572m)이 있다. 함백산은 가을이 되면 주목군락과 단풍이 어우러져 가을풍경 또한 절경으로 꼽힌다. 특히 함백산 산행객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코스가 만항재 입구에 위치한 정암사다.

정암사는 신라 선덕여왕 때 자장율사가 석가모니의 사리를 가지고 돌아와 건립한 사찰이다. 사리를 모신 적멸보궁과 수마노탑이 유명하다. 그 외에도 고즈넉한 사찰이 계절마다 어우러지는 풍경이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