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당 줄이기 캠페인 대성공?…이국주의 ‘뺄게요’ 유튜브 160만 돌파
한국야쿠르트 당 줄이기 캠페인 대성공?…이국주의 ‘뺄게요’ 유튜브 160만 돌파
  • 맹성규
  • 승인 2014.09.24 0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의 ‘뺄게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60만 건을 넘어섰다.

지난달 26일 공개 된 ‘뺄게요’ 뮤직비디오는 이보다 일주일 앞서 공개된 ‘세븐 식탐송’보다 더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유튜브 게시 단 4주 만에 160만 건을 넘어서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한국야쿠르트가 진행하고 있는 ‘당줄이기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해 ‘당줄이기’에 대한 다양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현아의 빨개요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낸 듯 섹시한 의상과 표정, 빨간 립스틱으로 이국주 만의 코믹한 ‘호록록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관계자는 “이국주의 ‘세븐 식탐송’이 유튜브 조회 100만 건을 넘긴데 이어 ‘뺄게요’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것은 이국주의 코믹 연기 속에 ‘당 줄이기’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당줄이기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향상시키기 위해 캠페인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다음달 31일까지 ‘당 줄이기 캠페인’과 맥북, 텐트 등 508명의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