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패션브랜드 ‘데이즈’, 아동복 등 20% 할인 행사
이마트 패션브랜드 ‘데이즈’, 아동복 등 20% 할인 행사
  • 안무늬
  • 승인 2014.09.24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마트 데이즈 아동복

 


이마트가 자체 패션브랜드 ‘데이즈(Daiz)’ 언더웨어를 연결고리로 한 브랜드 연계할인행사 ‘멀티세일(Multi-Sale)’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데이즈 전체 라인 중 재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언더웨어(양말포함)를 구매하면 언더웨어를 제외한 다른 카테고리의 데이즈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데이즈 언더웨어 구매시 남성, 여성, 유아동까지 데이즈 바지 전 품목 20% 할인을 시작으로 백팩과 여행가방은 10%, 스카프, 모자 등 데이즈 잡화라인은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즈의 스포츠라인인 ‘데이즈 골프(Daiz Golf)’는 골프공과 장갑 전품목 20% 할인하고, 미국 최대 멀티 슈즈샵 ‘페이리스(Payless)’ 의 전품목은 입점 점포에 한해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처럼 이마트가 데이즈 전 브랜드를 통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유는 데이즈가 의류에 국한됐던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최근 들어 잡화, 스포츠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이마트는 평균 40%가량의 재구매율을 보이는 데이즈 언더웨어 구매 고객에게 잡화나 골프 등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새로운 데이즈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 자체 패션브랜드인 데이즈(Daiz)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의류부터 패션잡화, 골프라인까지 진화 하는 중”이라며, “언더웨어를 연결고리로 한 이번 데이즈 멀티세일을 통해 토털 패션브랜드로써 ‘데이즈(Daiz)’를 확고히 알릴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