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가 편안한 승차감에 무게도 가볍다고?…피셔프라이스 유모차, CJ몰서 36% 할인
유모차가 편안한 승차감에 무게도 가볍다고?…피셔프라이스 유모차, CJ몰서 36% 할인
  • 맹성규
  • 승인 2014.09.23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가 컴팩트 휴대용 유모차를 새롭게 선보이고 CJ몰 단독 런칭을 통해 36%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한 피셔프라이스 컴팩트 휴대용 유모차는 원폴딩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 2번의 간단한 작동으로 엄마와 아빠 모두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다. 아이의 흔들림을 방지하기 위한 서스펜션 기능이 완비돼 있으며, 3단계 캐노피가 장착돼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 준다. 

이와 더불어 3단계 각도 조절로 언제 어디서든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발 받침을 조절할 수 있다. 

이번 CJ몰 단독 런칭을 기념으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셔프라이스 컴팩트 휴대용 유모차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들에게 유아식기 3종세트를 증정한다. 우수 포토 상품평 1명을 선정해 28만원 상당의 피셔프라이스코스모 카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 50명에 한해 피셔프라이스 다용도 수납함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J몰에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제품 상세페이지의 이벤트 코너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후기를 작성한 페이지의 URL을 남기면 된다. 

피셔프라이스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육아맘들 사이에서 휴대가 간편한 가벼운 무게의 유모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피셔프라이스 컴팩트 휴대용 유모차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아이에게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엄마에게는 편리한 핸들링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