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프리미엄 산모교실 참가하고 싶다면?…코리아베이비페어 10월 9일 개최
상위 1% 프리미엄 산모교실 참가하고 싶다면?…코리아베이비페어 10월 9일 개최
  • 맹성규
  • 승인 2014.09.23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출산·유아교육 정보를 한자리에 모은 코리아베이비페어가(이하 코베)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들을 행복하게 해 줄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8홀에서 열리는 코베는 250여개 업체들이 참여해 최신 육아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0월 10일 오후 2시부터 킨텍스 제2전시장 세미나 홀에서 열리는 ‘코베맘들을 위한 상위 1%’ 프리미엄 산모 교실은 지난 19일까지 모든 임산부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했다. 당첨된 100명의 임산부들은 프리미엄급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1부에서는 정통 클래식은 물론 뮤지컬, 팝, 대중가요, 가곡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감동을 선사할 벨라보체의 태교음악회가 진행된다. 2부에는 경품추첨이 열리는데, 프리미엄급답게 명품 프라다 가방, 명품 유모차와 카시트 등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기저귀, 향초, 고급 분유, 아기로션, 베넷저고리 등 알찬 선물로 구성된 럭셔리선물팩은 모든 참가자들에게 제공된다.

1부와 2부 사이에 있는 휴식시간에는 미니부스에 참가한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산모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핑거푸드가 간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코베 임신∙출산∙유아박람회의 무료초대권을 산모들에게 제공, 행사 종료 후 박람회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7회 코베에 이어 진행되는 육아지원 프로젝트 ‘스탬프 빙고 투어’ 이벤트 역시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좀 더 풍성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전시회 장에 준비된 4개 이상의 스탬프를 받으면 다양한 브랜드의 명품 유모차 48대와 각각 64개의 카시트와 아기띠, 유아교육 관련 책 세트, LG 포켓 포토, 기저귀 등을 획득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이 밖에도 전시회 4일 동안 총 4천 개의 고급 핸드카트를 증정한다.

코베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이 날 만큼은 임산부들이 이벤트를 즐기며 출산의 기쁨을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많은 임산부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코베 입장료는 5000원이며 코베 홈페이지와 박람회 입장권 발급 어플인 페어플을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 온라인 사전등록자 60여명에게는 명품 유모차, 튼튼영어 하이베이비, 매트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