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마련
에듀윌, 9급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마련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2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 공무원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운영한다.

해당 과정은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한 ‘평생 무제한 수강 혜택’, 합격하면 수강료를 최대 300%까지 환급해 주는 ‘환급 혜택’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커리큘럼은 9회독 자동완성으로 기초 개념 확립이 어려운 초시생들을 위한 입문이론을 시작으로 고득점 취득을 위한 심화이론 등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필수 포인트를 정리한 마무리 핵심요약을 통해 시험 막바지까지 지원한다.

또한 해당 과정을 수강한 수험생에게는 고급 문항을 수록한 ‘봉투 모의고사’, 역대 시험의 최다 빈출된 기출문제를 담은 ‘기출 200제’ 교재, 20년 치 기출문제를 반영한 ‘영어 하프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성적뿐만 아니라 수험생의 슬럼프를 방지하기 위해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시스템, 합격자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에듀윌 합격생활 계획표’도 마련되어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부가 어려운 초시생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300% 독한 평생패스를 준비했다”며 “해당 과정을 통해 막막한 수험 기간을 효과적으로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