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엄마와 아이가 함께 추억쌓는 ‘9월 베페렐라’ 이벤트
베페, 엄마와 아이가 함께 추억쌓는 ‘9월 베페렐라’ 이벤트
  • 서주한
  • 승인 2014.09.22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가 오는 25일(목)까지 아이 태교에 관심이 많은 예비맘, 초보맘을 대상으로 ‘9월 베페렐라’를 진행한다. 

이번에 6회째를 맞은 ‘베페렐라’는 임신 및 육아에 지친 엄마와 가족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감을 되찾아 주기 위해 기획된 힐링 프로젝트다. 베페는 매월 3명을 선정해 베이비 사진 전문 스튜디오 ’베이비 파스텔’에서 베페렐라에게 ‘사진촬영, 의상, 메이크업(이하 스드메)’ 서비스와 고급 육아용품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9월 베페렐라는 아이의 50일 또는 100일을 기념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진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며,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담은 105만원 상당의 ‘베이비파스텔 베페 스페셜 베이비앨범’을 선물로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온 가족이 함께한 태교이야기’라는 주제로 태교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를 베페렐라 지원 동기와 함께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는 9월 26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페 오준화 본부장은 “이번 9월 베페렐라는 태교 콘셉트로 진행되며 육아경험이 부족한 예비맘 및 초보맘들에게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 베페는 육아 스트레스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육아맘들을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베페렐라 촬영 사진과 참여 후기는 베페에서 매월 발행되는 웹진<베페>에 소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