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초등 영단어 카드 게임 ‘보카 라임’ 출시
NE능률, 초등 영단어 카드 게임 ‘보카 라임’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0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31일까지 엔이 튜터에서 회원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NE능률이 초등 영단어 카드 게임 ‘보카 라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카 라임은 초등 필수 영단어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카드 게임이다. 교육부 권장 초등 영단어와 초등 영어 교과서를 분석해 필수 단어를 선정했다.

초등 저학년을 위한 세트A와 고학년을 위한 세트B 두 가지 종류로 모든 세트는 게임 카드 105장, 사용설명서, 단어표 등으로 구성됐다. 게임 카드는 영어 단어 카드 100장과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는 특수 카드 5장으로 나뉜다.

게임은 라임 캐릭터 개수가 같은 카드가 나오면 영어 단어와 우리말 뜻을 외쳐 카드를 획득해 가장 많은 카드를 가진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명부터 6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한 번에 10~15분 정도 소요된다.

NE능률은 보카 라임 출시를 기념해 영어 선생님 전문 사이트 ‘엔이 튜터(NE Tutor)’에서 회원 대상 퀴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규칙 안내 영상을 시청한 후 규칙에 관한 O/X 퀴즈를 풀면 된다. 2주간 매일 만점자 10명씩을 추첨해 총 14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NE능률 관계자는 “보카 라임은 텀블벅에서 진행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목표금액을 달성하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은 게임”이라며 “휴대하기 좋아 언제 어디서든 즐거운 어휘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