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기찬 처방전! 100세푸드' 10월8일 첫방
OBS '기찬 처방전! 100세푸드' 10월8일 첫방
  • 김복만
  • 승인 2014.09.19 2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음달 8일 첫 방영되는 OBS 건강프로그램 '기찬 처방전! 100세푸드' 녹화 현장에서 사회를 맡은 탤런트 이훈과 요가 전문가 제시카, 패널로 나선 탤런트 권용운, 푸드테라피스트 신유리씨 등 패널들과 전문의들이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다.

 


건강의학정보와 음식처방 곁들인 건강비법 소개

100세 무병장수를 이끌 최고의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건강정보버라이어티 프로그램 OBS '기찬 처방전! 100세푸드' 가 10월8일 첫 전파를 탄다.

몸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건강전도사’ 탤런트 이훈과 건강미녀 ‘요가천사’ 제시카가 만나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며 시청자의 건강을 책임진다.
▲ OBS 건강 프로그램 '기찬 처방전! 100세푸드' 사회를 맡은 탤런트 이훈(왼쪽)과 요가 전문가 제시카.

 


‘기찬처방전! 100세푸드’는 매회 주제로 선정된 질병 관련 전문의들이 출연해 질병에 대한 의학정보 및 예방법 등을 쉽게 설명하며 이해를 돕는다.

아울러 질병 예방과 함께 질병을 치유해줄 수 있는 음식 처방전을 공개한다. 특히 ‘100세푸드’는 기존 건강정보프로그램과는 달리 질병 예방, 건강 및 의학정보 전달에 그치지 않고, 시청자들이 7분 만에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셰프 출신의 푸드테라피스트를 통해 소개한다.

다음달 8일 오후 11시 방영되는 이 프로그램의 첫 주제는 가을철 자외선이 강한 날씨에 꼭 필요한 ‘피부노화 및 예방’이다.
▲ OBS 건강 프로그램 '기찬 처방전! 100세푸드'에서 패널로 출연한 탤런트 권용운씨와 전문가들이 녹화 도중 환하게 웃고 있다.

 


탤런트 이훈과 방송인으로 요가 전문가인 제시카가 MC를 맡고 탤런트 권용운, 영어강사 곽영일, 뷰티컨설턴트 채경아와 푸드테라피스트 신유리씨가 패널로 참석한다.

김종엽(내과전문의), 이지은(부인과전문의), 양석우(병리과전문의), 조현주(한의학), 신예지(여성한방전문의) 등 의사 5인방이 참여해 선정된 주제에 대한 전문적인 의견을 제시한다.

100세푸드는 이어 위장질환, 당뇨, 고지혈증 등 중질환 뿐만 아니라 생활형 실용적 주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