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코박사, 100일의 약속’ 이벤트 진행
안국건강, ‘코박사, 100일의 약속’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19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안국건강은 ‘코박사 에스’ 섭취 후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시 20만원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코박사, 100일의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박사 에스 섭취 전후 알레르기 수치를 확인할 수 있는 MAST 알레르기 선별검사 결과지 제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제품 섭취 전 MAST 검사를 받고, 코박사 에스를 구매해 90일 이상 꾸준히 섭취한 이후 한번 더 검사를 받은 다음 두 결과지를 제출하면 된다.

안국건강 코박사 에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구아바잎추출물 등 복합물을 함유한 코 건강기능식품이다. 외부 환경에 의한 콧물, 재채기, 코가려움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100% 식물성캡슐을 사용해 임산부 및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안국건강은 참여자의 검사 결과를 비교해 lgE 수치가 개선되지 않았다면 자사 AG몰의 2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수치가 개선된 고객에게도 코박사 10% 추가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박사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코박사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확인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코 건강과 관련된 증상이 늘어나는 환절기에 많은 분이 코박사로 코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방법은 안국건강 AG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