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단백질=?" 매일두유-농심켈로그, '합동 라방' 진행
"단백질+단백질=?" 매일두유-농심켈로그, '합동 라방'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0.13 15: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두유와 농심켈로그가 오는 14일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두유와 농심켈로그가 오는 14일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대표 식물성 음료 매일두유가 농심켈로그와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매일두유와 농심켈로그는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부상하는 건강 트렌드를 겨냥해 10월 한 달 동안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로 했다. 매일두유와 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하는 것은 물론 두 제품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4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합동 라이브방송에서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미숫가루맛 ▲매일두유 고단백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초코맛이라는 두 가지 구성의 기획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미숫가루맛을 함께 섭취하면 단백질 16g과 식이섬유 9.2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고소한 맛으로 바쁜 아침 간편한 식사 대용식으로도 좋다. 매일두유 고단백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초코맛을 함께 섭취하면 단백질 22g을 섭취할 수 있다. 달콤한 맛과 함께 든든한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 퇴근 후 헬스장을 찾는 직장인의 저녁식사로 제격이다.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은 190ml 한 팩에 식물성 단백질 6g과 하루 식이섬유 기준치의 25%인 수용성 식이섬유 6.2g을 함유하고 있다. 5가지 곡물을 볶아 더욱 고소한 인절미 맛을 즐길 수 있다. 매일두유 고단백은 190ml 한 팩에 달걀 약 2개 분량인 식물성 단백질 12g을 담고 있다.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건강하게 단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사진=매일유업 제공)

농심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가 25% 함유돼 있다.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흔들면 단백질 10g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맛있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합동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며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간편하게 영양까지 채우고 매일두유가 제안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