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 맛있구마잉~" SPC배스킨라빈스, '치즈 고구마구마' 선보여
"아따 맛있구마잉~" SPC배스킨라빈스, '치즈 고구마구마'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0.08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 밤고구마로 만든 신제품...ESG 행복 상생 일환
(사진=SPC그룹 제공)
(사진=SPC그룹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해남산 밤고구마를 활용해 만든 10월 신제품 '치즈 고구마구마'의 광고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치즈 고구마구마는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농작물 소비를 활성화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는 사회 공헌 활동인 배스킨라빈스 'ESG 행복 상생'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이번 광고는 '해남 고구마 17톤, 배스킨라빈스가 된다'를 주제로 했다. 해남의 자연을 배경으로 실제 해남 지역민을 모델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드론 촬영을 통해 해남의 바다와 고구마 밭을 한눈에 보여줌으로써 해남 고구마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고, 현지 지역민이 모델로 출연해 치즈 고구마구마가 가지는 협업과 상생의 의미를 한 번 더 강조했다.

이 밖에도 광고 후반부에는 '치즈 고구마구마'를 맛보는 모델이 "아따 맛있구마잉~"이라고 말하는 장면을 넣어 배스킨라빈스 특유의 유쾌함 또한 엿볼 수 있다. 따뜻함과 재미를 모두 담은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광고는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해남 밤고구마의 산지, 땅끝 마을 해남의 자연환경을 한눈에 보여드리고자 드론 촬영 기법을 활용해 탁 트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며 "10월에는 해남 농부가 정성껏 키운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만나 더욱 특별한 매력의 '치즈 고구마구마'로 달콤한 가을을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