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한컴 에듀 앱 ‘고고! 브루미즈’ 출시
LG U+·한컴 에듀 앱 ‘고고! 브루미즈’ 출시
  • 김아름
  • 승인 2012.11.26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부회장 이상철)가 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 이하 한컴)와 함께 국내 인기 캐릭터 ‘브루미즈’를 활용한 에듀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고고 브루미즈’를 선보인다.

브루미즈는 문화부가 주최한 ‘2010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캐릭터 부문 콘텐츠진흥원장상’등 국내 콘텐츠 관련 행사에서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다. 또 도서, TV애니메이션, 테마파크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EBS를 통해 2011년부터 2년 연속 방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브루미즈 앱은 모바일 광고플랫폼 U+AD와 한컴의 앱 북 솔루션을 기반으로 개발됐고, 스마트폰과 타블렛 PC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이싱 경주, 빙하 로데오, 브루미를 잡아라, 발사! 브루미 등 미니 게임과 트랙 꾸미기, 갤러리 감상 등 재미 요소를 더해 5~9세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정우 LG U+ 광고사업팀 팀장은 “U+AD는 어린이 캐릭터뿐만 아니라 에듀테인먼트와 광고가 접목된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광고 비즈니스 시장의 개척 및 신규 콘텐츠 투자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고! 브루미즈’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12월부터 LG U+ 스토어에도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